예능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tvN 관계자는 14일 마이데일리에 "로제가 '유퀴즈'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촬영은 마무리 됐고 곧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제의 '유퀴즈' 출연은 지난 2016년 블랙핑크 데뷔 이후 처음이다. 이로써 로제는 블랙핑크 멤버들 중 최초로 '유퀴즈' 출연 소식을 알리게 됐다. 그룹 블랙핑크와 솔로 가수 로제 모두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MC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로제는 지난달 브루노 마스와 듀엣곡 '아파트(APT.)'를 발매, 전 세계적 신드롬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9일에는 아파트(AP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 10월 18일 공개된 지 22일 6시간 만으로, 로제는 11년 만에 K팝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 경신의 주인공이 됐다.
또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HOT 100'(핫 백)에 8위로 진입, K팝 여성 아티스트로서 최고 기록이자 한 자릿수로 데뷔한 최초의 기록을 탄생시켰다. 특히 '글로벌 200(미국 포함)' 차트는 빌보드 집계 역대 2위 스트리밍 수치로 1위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