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소파 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가 세 번째 고객 초청 행사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헷세드는 지난 8일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사파이어홀에서 구매 고객을 초청한 행사 ‘.헷필로그 in 인천’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헷세드가 가구브랜드 최초로 구매 고객을 초청하는 행사로 ‘헷필로그 in 대구’, ‘헷필로그 in 부산’에 이은 세 번째다. ‘헷필로그‘는 헷세드와 에필로그의 합성어다.
이번 인천 행사에서는 KBS 성우 서승휘의 사회로 진행되어 헷세드 비전 공유와 더불어 감동적인 사연 소개, 테너 김은국의 축하공연, 디너 코스요리 만찬과 럭키드로우를 진행했다.
헷세드 관계자는 “대구, 부산에 이어 인천에서도 성황리에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 자리를 통해 헷세드의 비전과 가치를 전달과 함께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감동을 모두와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며 행복한 시간과 추억이 되셨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헷세드는 국제친환경섬유 품질인증기관인 오코텍스에서 1등급을 받은 소재를 사용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내구성과 통기성을 높인 소파 침대 전문 브랜드다. 또 한국의 거실 인테리어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소파 침대의 품질력을 끌어올리며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