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40주년 맞아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캠페인 전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유니클로가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히트텍 100만장을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어떻게 더 나은 삶을 만들 수 있을까’라는 유니클로의 고민에서 시작됐으며,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 따라 전세계 난민, 아동, 자연재해 피해자 등 취약계층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에 나섰다.
일부 지역은 상황에 따라 히트텍과 함께 에어리즘 제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해 유니클로가 사업을 운영하는 국가와 지역에서 전개한다. 한국에서는 보건복지부의 위탁기관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협력해 5만장의 히트텍을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기부한다.
전국 16개 시도에서 독거노인 2만5000명에게 12억원 상당의 히트텍 5만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의 야나이 코지 수석 경영 임원은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캠페인이 전세계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더 편안한 일상을 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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