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8~21일 김치 테마 ‘푸드 쓱세일’도 진행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SSG닷컴은 오는 18~24일 대상, 오뚜기와 손잡고 ‘탑티어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인기 식품 브랜드와 협업해 차별화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18일 밤 튀겨낸 오뚜기 ‘갓생 진라면’을 19일 정오부터 한정 수량 판매한다. 수도권 권역 고객은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다.
대상과 오뚜기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4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매일 오전 9시 ‘한정수량 특가딜’도 공개한다. 18일에는 ‘종가 맛김치’를 원플러스원(1+1)으로 제공하고, 오뚜기 ‘X.O딤섬’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어 청정원 ‘스키피 땅콩버터’, 오뚜기 ‘컵누들’ 등 인기 상품을 매일 2가지씩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페어링’ 혜택도 있다. 종가 파김치와 오뚜기 짜슐랭, 종가 포기김치와 오뚜기 굿럭밥 등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SSG닷컴은 18~21일 김치 테마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 포기김치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가공식품을 대상으로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과 15% 상품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입점 브랜드사와의 협업 체계를 바탕으로 새로운 온라인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