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8가지 미션 수행 후 스노우볼 꾸미기 아이템 제공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내달 20일까지 ‘Winter is back, OUTBACK 나만의 스노우볼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이름 맞추기, OX 퀴즈, 퍼즐 맞추기 등 8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크리스마스트리, 아웃백 하우스, 털모자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이용해 나만의 스노우볼을 꾸미는 방식이다.
스노우볼을 완성해 저장하면 아웃백 ‘본-인 스테이크’ 2만원 하린 쿠폰을 제공한다. 아웃백 멤버십에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이나 행사와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이벤트는 아웃백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가 완성된 스노우볼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5·3·1만원권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26일 개별 DM을 통해 발표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아웃백만의 겨울 감성이 담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을 만드는 데 아웃백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국내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겨울 한정 메뉴로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을 포함한 7종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 광고도 선보이고 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