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18일 오후 2시, 신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 미리 듣기 오픈
LA와 서울 팝업 스토어 진행, 4일 오프라인 팬 이벤트 열어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트와이스가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이번 새 신곡을 공개하는 동시에 서울과 LA를 잊는 팝업 스토어를 열며 글로벌 그룹의 큰 그림도 그렸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6일 미니 14집 'STRATEGY'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을 발매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18일 0시 새 앨범 발매 기념 오프라인 프리미어 이벤트 개최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오후에는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의 일부 음원이 담긴 영상을 깜짝 선보였다.
하이틴 매거진을 보는 듯한 영상은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의 티저 이미지가 차례로 넘어가는 가운데 "Hey boy Imma getcha Imma getcha real good and I betcha Hey boy once I getcha you'll be oh so glad that I metcha"와 같은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이목을 끈다. 여기에 피처링에 참여한 미국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의 목소리가 파워풀한 에너지를 더하며 완곡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이들은 컴백을 맞이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1일(이하 현지시간)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에 출연하며 11월 23일~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COMPLEX(콤플렉스)와 12월 4일~12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EPIC SEOUL(에픽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TWICE "STRATEGY" POP-UP]'을 연다.
앨범 발매를 이틀 앞둔 12월 4일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새천년관대공연장에서 'TWICE 14TH MINI ALBUM "STRATEGY" PREMIERE EVENT'(프리미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해당 이벤트는 컴백 당일인 6일 오후 8시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송출된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STRATEGY'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은 12월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남혜연 기자 whice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