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바질코리아의 경혈지압기 미라클쁘티가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미용지압기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고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와 한국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평가는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신뢰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진행됐다.
미라클쁘티는 신체 각 부위의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경혈지압기로 기존수기 지압과는 다르게 사용자가 원하는 강도로 일정한 지압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전통적인 경혈 지압의 효과를 현대적 기술로 구현하면서도 인체의 자연스러운 치유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으며 경혈점에 대한 정확한 자극이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했다.
제품의 기술력도 인정받았는데 효율적인 힘 전달 구조를 기반으로 한국을 비롯하여 미국, 중국, 일본 등 주요 시장에서 특허를 받았다.
바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은 소비자가 미라클쁘띠를 찾아주신다”라며 “이번 수상으로 미라클쁘티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매진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