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크리스마스 오브제 활용, 파티 분위기 강조
내달 19일까지 사전 예약, 최대 30% 할인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파리바게뜨는 2024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는 해피 홀리데이(Wish you a Happy Holiday)’ 테마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고 오는 12월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케이크는 산타, 트리, 모자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오브제를 활용해 연말 파티 분위기를 강조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레드 케이크 시트와 치즈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위시 케이크’, 입체적인 트리 모양으로 딸기 콩포트와 바닐라 치즈크림을 더한 ‘위싱트리 케이크’, 바삭한 타르트 위에 생딸기를 올린 ‘윈터베리 타르트’ 등이 있다.
아기자기한 장식물로 홀리데이 스토리를 표현한 ‘홀리데이 진저맨’, ‘산타마을 꼬마병정’ 케이크 등도 있다.
아울러 홀리데이 분위기를 풍기는 ‘파네토네’와 ‘포레누아 초코 체리 파운드’ 등의 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도 선보였다.
사전 예약 시 해피앱, 파바앱, 땡겨요, 카카오 예약하기, 배민 등 채널별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한 케이크는 오는 12월 21~25일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케이크와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