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24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성과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온스타일은 지난 19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열린 ‘2024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공로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수상에서 CJ온스타일은 유망 브랜드 발굴 및 성장 프로그램인 ‘CJ온큐베이팅’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협업을 지원하고 운영 자금을 지원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CJ온스타일은 CJrmfnq 중 처음으로 올해 9월 해당 사업에 선정됐다.
CJ온스타일은 ‘CJ온큐베이팅’을 통해 3기 브랜드로 선발된 ‘밀리어스’와 ‘앳홈(톰)’의 성장을 지원하고 두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에 함썼다.
밀리어스는 비건 콜라겐을 사용한 ‘콜라피 3D 압박 콜라겐팩’을 대표 제품으로, 일본과 홍콩 등 해외로 진출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성과 공유회에서 밀리어스는 최우수상에 선정되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도 수상했다.
아울러 ‘앳홈’은 홈 에스테틱 프로그램 ‘톰’으로 CJ온스타일의 지원을 통해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판매액 20억원을 돌파하며 큰 주목받았다.
CJ온스타일은 ‘CJ온큐베이팅’을 통해 최대 4억원 창업 지원금과 판로 확대, 마케팅, 품질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3기까지 24개의 신진 브랜드를 배출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윈-윈 생태계를 위해 브랜드 자생력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과 투자 검토 등 브랜드 육성 밸류체인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 성장이 온스타일의 성장으로, 온스타일의 성장이 다시 협력사 성장으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만들어 유망 중소기업 육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