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8개 테마로 구분, 중국여행 상품 할인 판매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마켓은 오는 24일까지 중국 무비자 여행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중국 무비자 정책 시행에 따라 중국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을 반영했다.
G마켓의 해외여행 상설관인 ‘G마켓과 함께하는 전 세계 해외여행’ 내 ‘속보! 무비자 여행 가능’ 코너에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우선 8개 테마별로 즐기는 중국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가볍게 떠나기 좋은 청도 △대자연의 웅장함 가득 장가계 △디즈니랜드도 함께 즐기는 상해 △워터파크도 즐기는 하이난 등을 포함해 지역별 대표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티웨이항공과 특급호텔 숙박으로 구성한 청도 2박3일 패키지여행 상품은 최종혜택가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9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중국 여행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모바일 앱에서 여행/항공 아이콘을 클릭하고 해외패키지 검색기를 사용해 희망도시, 여행 날짜, 가격 등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G마켓은 오는 12월 2일부터 일주일간 ‘아시아나 중국 전 노선 단독 특가’를 진행하고 항공 구매 고객에게 중국 호텔은 물론 해외호텔 중복 할인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거리가 가까워 짧은 일정으로도 무리하지 않고 다녀올 수 있는 것이 중국 여행의 특징”이라며 “무비자 정책과 함께 가격 부담도 낮춘 상품을 많이 준비한 만큼 겨울맞이 중국 여행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