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출시 맞아 연말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라치 치킨은 리뉴얼된 애간장윙봉치킨과 신규 사이드 메뉴를 넣은 ‘간치떡’ 3종 세트를 출시하고 연말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간치떡은 간장치킨과 떡볶이를 결합한 메뉴로, 치킨의 바삭함과 떡볶이의 쫄깃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뉴애간장윙봉 치킨은 삼화식품의 71년 노하우가 담긴 애간장 소스를 사용했으며, 순하고 매운 국물떡볶이 맛과 조화를 이룬다.
1000원을 추가하면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의 고추장로제떡볶이나 알싸한 마라소스가 들어간 마라떡볶이로 변경할 수 있다.
아라치 치킨 관계자는 “이번 간치떡 세트는 아라치 치킨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객 중심으로 재정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요즘 아라치의 정석’(요아정)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삼화 패밀리 브랜드의 신뢰와 가치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연말을 맞아 소비자와 가맹점 간 상생 행사도 기획했다. 소비자에게는 가성비 좋은 가격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한정 수량의 떡볶이 재료를 무상으로 지원해 매출 증대와 상생 협력을 도모할 예정이다.
아라치 치킨 관계자는 “간치떡 행사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 광군제, 우리나라의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주요 시즌에 맞춰 오는 12월 31일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