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컬리가 연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2월 2일까지 ‘뷰티 블랙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에 필요한 보습케어와 홀리데이 에디션 등 2000여개 뷰티 제품을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한정판 상품과 뷰티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상품도 준비했다.
최대 혜택으로 추천하는 블랙특가 랭킹 코너에서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랑콤 립 이돌 버터글로우 립밥 등 인기 제품을 할인하며 일부 상품은 본품급 샘플도 제공한다.
겨울철 필수 보습 케어 제품도 특가로 선보인다.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등 베스트셀러를 최저가로 판매하며, 더마 코스메틱 제품도 할인한다.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한 탬버린즈, 논픽션, 에스티로더 등 럭셔리 브랜드 제품들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이중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듀오 세트, 논픽션 홀리데이 핸드크림 등은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마련했다.
이 외에도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는 15% 카드사 할인 쿠폰과 마감 임박 클리어런스 상품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컬리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럭셔리 뷰티 상품과 보습 케어 상품, 홀리데이 에디션과 컬리온리 선물 세트를 할인가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