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등 최적의 수면 환경 조성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시몬스가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포근한 숙면을 선사할 수 있는 연말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연스레 수면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추운 겨울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수면 제품들이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에 시몬스는 연말 선물로 제격인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시몬스는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를 비롯한 ▲퀸즈밀러 프리미엄 구스 듀벳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벳 프로텍티브 라이트 등이 프리미엄 소재와 탁월한 기술력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고 설명했다.
시몬스는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필로우 제품들도 부담 없는 연말 선물로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는 1등급 폴란드산 화이트 구스 다운이 85% 이상 포함된 베개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도 1등급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 90%와 구스 페더 10%로 구성돼 뛰어난 복원력과 지지력, 최적의 아늑함을 선사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두 베개의 원단은 유럽의 권위 있는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받아 유해물질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