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서광주본점이 새 단장 기념 그랜드 오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사전예약 오는14일부터 31일까지이며 1차 행사는 내년 1월 1일부터 12일까지, 2차 행사는 1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는 웨딩박람회 및 입주박람회 특별행사, 기업체 및 소상공인, 군인 및 공무원 특별혜택, iPhone 16 특별 혜택, 금액대별 사은품 및 오픈 특별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 예정이다.
또 Apple 공식판매점인 서광주본점은 iPhone 16 특별혜택 행사도 진행한다. SKT, KT, LG 유플러스, 자급제폰 등 통신사 관계없이 매장에서 상담 및 개통이 가능하다.
특히 행사 기간동안 일정 금액 이상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증정받을 수 있다. 또 오픈 기념 특별 사은품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아이젠베르그, 가이타이너 등인기 브랜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서광주본점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오픈 세일 가전제품 행사로 다양한 특별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특히 웨딩박람회 및 입주박람회 행사도 있어 광주 지역 결혼신혼가전 및 입주가전, 이사가전 구입 계획이 있으신 경우 무척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방문 전 네이버예약 등 사전예약을 하시면 더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