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독자적인 패키지와 영문 로고로 글로벌 시장 공략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정관장은 간편 홍삼 제품 ‘에브리타임’을 출시 12주년 맞아 리뉴얼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정관장 홍삼정’과 공유해온 디자인을 벗어나, 원의 운동을 독자적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과 ‘EVERYTIME’ 영문 로고를 넣었다. 오리지널, 소프트, 샷, 필름 등 에브리타임 전 제품에 적용된다.
에브리타임은 2012년 업계에서 처음으로 ‘스틱형’ 제품을 선보이며 간편 홍삼의 시대를 연 브랜드다.
간편함과 섭취 편의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의 욕구와 맞물려 건강 관리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2년간 누적 매출은 1조5598억원이다.
리뉴얼을 맞아 정관장은 오는 31일까지 ‘가장 쉬운 자기사랑법’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브리타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홀리데이 기프트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 에브리타임 신규 TV 광고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학업과 업무 등 바쁜 일상으로 나 자신을 돌보는데 소홀하기 쉬운 시대에 ‘사랑하자 내가, 나를’이라는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에브리타임은 지난 12년간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 건강 필수템으로 사랑받으며 시대를 읽는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향후에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의 생활방식을 깊이 이해하고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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