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현대약품이 2025 회계연도 시무식을 개최하고 25회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핵심 전략 3가지를 발표했다고 3일 밝혔다.
이상준 대표이사는 2일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혁신 신약으로 개발 중인 당뇨치료제(HDNO-1605)의 임상 2a상 결과를 발표했다. 또 치매 복합제 ‘디엠듀오정’ 품목 허가 획득, 고지혈증 치료제 ‘에제페노’ 품목의 성장,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매출 성장, 탈모 케어 화장품 브랜드 ‘마이녹셀’의 미국 아마존 탈모 샴푸 카테고리 Top 100 진입 성과도 강조했다.
25회기 성장을 위한 핵심 전략으로는 △가치 창출 △성공적인 신약 임상 및 신제품 확보 △고객중심 경영 조직문화 내재화를 제시했다.
개발 중인 당뇨치료제(HDNO-1605)의 임상 2b상과 3개의 내과 복합제 임상 프로젝트를 차질 없이 진행할 것을 강조했다. 내과, 외과, 신경정신과 전략 품목과 마이녹실, 루핑 등 일반의약품 주요 브랜드의 시장 경쟁력 강화·신제품 개발에도 주력해 시장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계획이다.
이 대표는 “25회기는 경쟁력 확보를 통한 매출 성장, 신제품 출시 등 지속 가능한 기업 체계를 구축해 나가야 한다”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끊임없이 예측하고 공유하며 2000억 매출 목표를 위한 전략을 실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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