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이 특별한 신곡을 발표한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통해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 우수프로젝트 사업화지원 ‘K-뮤직 ON! 프로젝트’에 이지훈이 합류하여 작곡가 VINT(박상우)와 손잡고 ‘안녕(Hello)’을 발매함을 알렸다.
5일 공개되는 이지훈의 ‘안녕’은 인생 속에서 마주하는 첫 순간,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고 그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새로 태어난 아기를 위해 아빠가 노래를 불러주는 순간의 감정을 가사로 풀어냈으며, 아이의 숨결과 온기를 느꼈던 감격적인 순간을 담고 있다.
‘안녕’의 작곡가 VINT(박상우)의 실제 경험이 담겨 있는 곡으로, 얼마 전 딸 루희의 백일잔치를 치러낸 이지훈과도 그 서사가 맞닿아 있다.
이지훈은 ‘왜 하늘은’, ‘나만의 신부’, ‘인형’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이자, 드라마, 영화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며 얼마전에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를 성공리에 마쳤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을 통해 첫째 딸 루희 백일잔치를 공개하는 등 이지훈·아야네 부부로도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11월 26일 방영된 KBS2 음악 토크쇼 ‘미씽 (Me Sing)’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지훈이 딸 루희에게 불러주는 노래 ‘안녕(Hello)’은 5일 정오 발매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