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6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의 특허받은 평가 모델인 BSTI 지수를 기반으로 국내 주요 산업 분야의 1000여개 브랜드 중 상위 100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6.7점(1000점 만점)을 획득하며 지난해보다 한 계단 상승한 35위를 기록했다.
코웨이의 대표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슬립·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가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환경가전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정수기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비렉스는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를 포함해 국내 최초 스마트 매트리스 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슬립 테크 시장을 이끌었다.
대표 제품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에 맞춘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시장에서 새 카테고리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신제품 ‘S8+’와 ‘S6+’도 출시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기업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