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오는 23일까지 연말 선물 아이템을 엄선해 추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2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LF몰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총 약 113만개 제품을 트렌드별, 브랜드별, 카테고리별(여성, 남성, 스포츠, 리빙 등)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가정의 달이나 추석처럼 선물 수요가 높은 시즌에 LF몰의 ‘선물하기’와 ‘선물포장’ 서비스를 통해 많이 주고받은 제품과 더불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백꾸(백+꾸미기)를 위한 키링, 퍼 소재 액세서리,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 등 다채로운 제품을 준비했다. 헤지스, 바버, 질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별 제품과 MD가 직접 선정한 여성, 남성, 키즈 등 카테고리별 선물도 선보인다.
고객 편의를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준비했다. 닥스, 헤지스, 아떼 등 자사 브랜드의 선물 포장 가능 품목에 한해 깔끔하게 선물 포장이 된 채로 수령하거나, 포장재(쇼핑백, 리본, 박스)를 동봉 받아 카드 등 원하는 내용물을 추가해 직접 포장할 수 있다. 일부 ‘당일 발송’ 제품에 한해 오후 6시 이전까지 주문 시 당일에 발송이 시작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LF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할인에 추가로 최대 10%(최대 5만원)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플러스 쿠폰’을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무제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미지 상단에 ‘홀리데이 기프트’ 뱃지가 있는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LF몰 관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다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을 엄선해, 고객들이 빠르고 스마트하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