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마이데일리 = 이재훈 기자] 경동나비엔은 휘닉스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과 '숙면매트 카본 대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휘닉스파크 평창 리조트에서 이날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운영되며,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두 기업은 나비엔 숙면매트를 통해 활동과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색다른 겨울여행을 선사하고자 협업하게 됐다.
나비엔 단꿈 패키지 객실은 예약하면 리프트권과 스키 장비 대여권은 물론 경동나비엔의 단꿈숙면키트와 '보일라면',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단꿈숙면키트는 숙면을 돕는 수면밴드와 수면안대, 코골이를 예방해주는 노즈스프레이로 구성된다. 보일라면은 발열체와 특수용기를 활용해 차가운 물로도 간편하게 끓일 수 있는 라면으로, 객실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해당 객실은 휘닉스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과 휘닉스호텔앤리조트의 컬래버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꿈 패키지 객실 또는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3만원권을 제공하며, 매달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휘닉스파크 숙박권 (3매), 리프트권 (10매), 스노우빌리지 이용권 (10매)을 증정한다.
이재훈 기자 ye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