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형행사·단독상품·초저가·리워드로 혜택 극대화
새해 첫날 ‘고래잇 페스타’ 첫선…‘고래잇템’ 개발도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마트는 2025년을 맞아 새로운 마케팅 정책인 ‘고래잇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고래잇 캠페인은 고객이 이마트만의 독보적인 행사, 상품, 가격을 쉽고 친숙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마케팅 혁신의 일환이다.
이마트는 ‘고래잇 캠페인’을 통해 △대형 행사 △단독 상품 △초저가 가격 △리워드 혜택 등 4가지 축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슬로건은 ‘고객이 응(%)할 때까지, 세상을 고래잇(Great)하게’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다양한 가격 혁신을 내세운다.
고래잇은 영어 ‘Great’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으로, 이마트의 ‘e’를 돌리면 고래 형상이 나타나는 점에서 착안해 친근하고 호감가는 고래 이미지를 담았다.
첫 번째 행사인 ‘고래잇 페스타’는 쓱데이와 랜더스데이와 같은 대형 할인 행사로, 고객이 필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마트는 내달 1~5일 첫번째 고래잇 페스타를 시작하며 추가로 연간 5회 이상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삼겹살, 딸기, 계란 등 신선식품부터 가전제품, 생활용품까지 핵심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고래잇템’은 이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가진 상품으로, 제철 신선식품, 해외 소싱 상품, 단독 협업 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출시된다.
‘응(%) 가격’은 이마트가 올해 진행한 가격 파격선언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매달 생필품에 대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계혹 이어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e머니와 같은 현금성 포인트를 제공하는 리워드 혜택도 확대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23일 이마트 공식 유튜브 ‘이마트 LIVE’를 통해 고래잇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2025년 고래잇 캠페인은 이마트의 상품과 가격 혁신을 고객이 더 쉽게 인지하고 파격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돕는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장바구니 비용 절감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