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레파젠이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가 발표된다. 레파젠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이번 상을 수상했다.
레파젠은 ‘바른영양 바른건강’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필요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공급하는 제품을 선보여 왔다. 특히 전문 약사와 한의사들이 연구개발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접근법으로 건강한 원료와 특허 성분을 조화롭게 결합해 품질을 높였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신제품 ‘공스틱SS-300포뮬러’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해 레파젠 관계자는 “건강한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대상을 위해 특허 성분과 7종 유산균, 타우린을 포함한 다양한 성분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눈 건강을 위한 제품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레파젠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노력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