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국가애도기간이 지정된 뒤 첫 주말을 맞이했다. 2025년 새해 첫날과 맞물리며 예능 프로그램이 대거 결방한다.
tvN은 1일 오후 8시 45분 방송 예정이던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을 결방한다. 해당 시간대에는 배우 진선규 주연작이자 성유빈, 고창석, 오나라, 장동주, 고규필, 김민호 출연의 영화 '카운트'가 편성됐다.
당초 이날 '유퀴즈'에는 배우 송혜교가 오는 24일 영화 '검은 수녀들' 개봉을 앞두고 홍보 차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었다. 특히 송혜교는 지난 2007년 올리브 '쉬즈 올리브-송혜교 인 파리' 이후 17년 만의 예능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분은 차주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MBC 역시 밤 10시 30분 방송되던 '라디오 스타' 결방을 결정했다. 대신 배우 이동욱, 임수정, 이솜 주연의 영화 '싱글 인 서울'이 방송된다.
종합편성채널에서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결방을 알렸다. 대신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 재방송이 편성됐다. TV조선도 '미스쓰리랑'을 결방하고 배우 차승원, 유준상 주연의 영화 '고산자'를 방송한다.
정상방송되는 프로그램도 있다. KBS는 오후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 오후 8시 30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후 9시 50분 KBS 2TV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를 정상방송한다. KBS 1TV에서는 오후 8시 30분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가 예정대로 전파를 탄다.
SBS도 오후 5시 '김원희의 원더랜드', 오후 9시 '골 때리는 그녀들'을 방송한다. ENA·SBS Plus '나는 솔로'도 밤 10시 30분 그대로 방송된다. MBC에서는 오후 7시 5분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가 정상 방송된다.
한편 지난달 29일 오전 9시 3분께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이 랜딩기어 고장으로 무안공항 활주로 외벽에 충돌, 반파되며 불길에 휩싸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가 난 기종은 B737-800으로, 탑승객 181명 중 승무원 2명을 제외한 179명이 전원 사망했다. 정부는 전남 무안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하고, 오는 4일 자정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