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가정용품 부문 13년 연속 수상 영예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락앤락은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가정용품 부문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는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주관하며 올해 ‘지속 가능한 소비, 적극적인 브랜드’를 주제로 진행됐다.
락앤락은 제품 경쟁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라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와 ‘무선 구강 세정기’이다.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는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어디든 걸어 두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링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무선 구강 세정기’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효과적인 구강 관리로 베트남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08년에 베트남에 진출한 락앤락은 현지화 전략과 지역사회 공헌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와 신뢰를 쌓아왔다. 현재 하노이와 호치민을 중심으로 40개 이상 매장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락앤락은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를 베트남에서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만 한부모 가족, 태풍 피해 주민들을 대상으로 10회 이상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베트남 소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베트남 현지에 특화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