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배우 이시영이 랭킹닭컴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6일 랭킹닭컴은 배우 이시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2025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랭킹닭컴은 300만 회원을 보유한 1등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으로 ‘닭가슴살은 역시 랭킹닭컴’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AI 식단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장해 건강한 식단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배역에 따라 자기관리를 확실히 하며 어떤 도전도 두려워하지 않는 이시영 배우의 행보가 랭킹닭컴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건강하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국내 1등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이라는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시영 역시 “식단관리를 위해 이전부터 꾸준하게 애용해 왔던 랭킹닭컴의 모델로 발탁돼 기쁘게 생각한다. 랭킹닭컴 제품 중에서 곤약 김밥과 닭가슴살 볼을 제일 좋아한다”라고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3’와 ‘좀비버스: 뉴 블러드’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