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홈앤쇼핑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적립금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희망가득 복적립’을 내달 1일 새벽 2시까지 진행한다. 홈앤쇼핑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비회원 및 탈퇴고객, 무형상품 예약고객, 취소 반품 고객은 제외된다.
행사 기간 고객 5명을 추첨해 각 300만원씩 적립금을 지급한다. 내달 14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2’도 함께 진행한다. TV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익월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TV 상품 전체가 대상이며 무형상품, E쿠폰, 재방송 상품은 제외된다.
이외에도 13일부터는 ‘다다익설 복든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 새벽 2시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에게 적립금을 차등 지급한다.
2회 이상 주문 및 15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1만원, 30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3만원, 50만원 이상은 적립금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있다”며 “올해 많은 고객이 실질적이고 유쾌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