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SSG닷컴은 새해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장보기 상품 릴레이 특가 행사 ‘그레잇 위크(Great Week)’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일자별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N+1 구성 등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첫날인 6일에는 설향딸기, 제주산 제스프리 골드키위, 더달콤 스테비아 대추 방울 토마토 등 다양한 과일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7일에는 육류 할인 행사를 통해 한우 정육 불고기와 국거리를 반값에,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 스테이크는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유명한 ‘설성한돈’도 혜택가로 제공한다.
오는 8일과 9일에는 각각 간편식과 가공식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간편식은 최대 50% 할인하고 가공식품은 N+1 구성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어서 10~12일에는 주말 장보기 행사가 열린다. 게란, 라면, 두유 등 필수 장보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SSG닷컴은 6~10일 ‘쇼핑 익스프레스’를 열고 패션, 뷰티, 스포츠 등 인기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8% 할인 쿠폰도 각각 3장씩 지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릴레이 형태의 특가 행사로 소비자가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며 “새해에도 가격과 품질이 우수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