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박지현의 첫 미니앨범 ‘OCEAN’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박지현은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OCEAN’(오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타이틀곡과 수록곡 음원 일부를 들려줬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를 포함해 ‘목포 부르스’, ‘항구의 이별’, ‘우리는 된다니까’, ‘항구의 이별 PART2’까지 총 5곡의 사운드가 짧게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는 박지현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여 ‘활어 보이스’란 수식어를 확실하게 각인시킨다.
또한 어머니를 향한 사랑이 느껴지는 ‘목포 부르스’는 박지현이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애절한 창법이 더해져 박지현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다. 여기에 ‘항구의 이별’, ‘우리는 된다니까’, ‘항구의 이별 PART2’에는 박지현의 담백한 목소리와 자신감 넘치는 가창으로 힘과 여유가 느껴진다.
박지현은 파워풀한 ‘활어 보이스’, ‘트롯 활어’를 연상케 하는 미니 1집 ‘OCEAN’으로 돌아와, 자신만의 음악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첫 싱글 ‘그대가 웃으면 좋아’ 발매 후 미니 1집 ‘OCEAN’으로 의미있는 발자취를 또 한 번 남길 박지현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박지현의 미니 1집 ‘OCEAN’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