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디야커피는 ‘해피 블루(HAPPY BLUE) 2025’를 주제로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는 ‘E-드림’ 행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사인이 담긴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미션 음료 4잔 등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을 완료하면 된다.
미션 음료로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커피 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 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 음료 2종(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 등 6종이다.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첫 공식 이디야 굿즈로 선착순 증정하며,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E-드림 행사는 이디야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이디야커피 인기 음료와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