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가 오는 8~19일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열고 매일 2025명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포함해 일주일 무료 음료 쿠폰과 무료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를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면 주문,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등 모든 주문 방식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매 영수증마다 1회의 스크래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 쿠폰은 오는 31일부터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으로 발급된다. 16일부터는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매해도 참여가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해리포터와의 협업 상품 출시도 이어간다. 오는 12일까지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음료와 푸드 구매 시 추가 별 2개를 제공하는 ‘해리포터 더블 스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5일부터 해리포터 디자인의 리유저블 백도 상품 구매 시 3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전병재 스타벅스 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스타벅스가 전하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놀라움이 가득한 2025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