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아이유의 두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이 오는 24일 개봉된다.
2024년 아이유 첫 월드 투어의 마지막 챕터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이 1월 24일 개봉 소식을 알리며 콘서트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더 하고 있다. 이번 영화는 지난 2024년 9월 21일, 22일 양일간 개최된 아이유의 100번째 콘서트, ‘HEREH ENCORE : THE WINNING’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옮긴 두 번째 공연 실황 영화이다.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은 2D 상영을 비롯해 IMAX, SCREENX, 4DX, ULTRA 4DX까지 콘서트 실황 영화 최초로 올포맷으로 개봉을 확정하며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SCREENX는 중앙 스크린과 더불어 좌, 우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을 통해 압도적인 시야의 확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4DX는 아이유의 역대급 무대 장치와 퍼포먼스에 걸맞은 모션 체어 효과와 진동, 바람 등까지 더해져 실제 콘서트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ULTRA 4DX는 두 포맷 의 장점을 모두 합친 포맷으로, 환상적인 몰입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애나들 위한 영화의 개봉 1주차의 현장 이벤트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보라빛 몽환적인 분위기를 중심으로 아이유의 독보적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환상적인 보라빛 하늘 속 흩날리는 홀씨들은 미니 6집 의 타이틀 곡 ‘홀씨’를 연상케 한다. 관객석을 향한 시선이 유애나들의 따뜻한 응원의 빛들과 어우러지며 사랑과 승리로 가득했던 콘서트 현장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유애나들과 함께 했던 100번째 콘서트를 담은 이번 콘서트 실황 영화는 아티스트 무비 최초 올포맷 개봉을 확정하며 더욱 생생한 현장감과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상암 하늘을 수놓은 드론 쇼를 시작으로 관중들이 가득 찬 공연장에서 아이유가 역대급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 호흡하는 즐거운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아이유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화려한 셋리스트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메인 예고편은, 영화가 전달할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미리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무대 연출과 조명이 어우러진 장면들은 아이유의 100번째 콘서트의 거대한 스케일과 열기를 스크린에 어떻게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