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한독은 설 명절을 맞아 가정용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등 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독 의료기기 브랜드 ‘바로잰’은 1월 6일부터 1월 2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독몰과 한독 자사몰 일상건강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로잰은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로잰Fit은 실시간으로 혈당 수치와 혈당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연속혈당측정기다.
또 자가혈당측정기 바로잰II와 소모품을 포함한 혈당측정기 풀세트에 자동전자혈압계 바로잰 펄스를 추가로 구성한 바로잰 가정용 의료기기 세트도 판매한다. 바로잰II는 0.5㎕ 소량 혈액으로 5초 만에 쉽고 빠르게 혈당을 측정할 수 있다. 바로잰 펄스는 혈압 측정 결과 및 모든 조작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 고령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독 프리미엄 커큐민 테라큐민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독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테라큐민은 커큐민의 함량과 체내흡수율을 높인 건강식품이다. 커큐민은 미국 소비자가 뽑은 건강식품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건강 성분이다.
한독 관계자는 “테라큐민, 네이처셋, 레디큐 등 한독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