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새해부터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싸이커스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연말 결산 예능 콘텐츠 '아바타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싸이커스는 지난해를 되돌아보며 셀프 프로필을 다시 썼고, 멤버들의 답변으로만 채울 수 있는 아바타 프로필을 작성했다.
먼저 각 멤버들은 별명, 매력 포인트, 취미, 특기 등으로 구성된 셀프 프로필을 통해 자신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스스로의 매력 포인트를 끊임없이 말하며 웃음을 유발했을 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는 "로디(공식 팬덤명)"라고 답하며 팬 사랑도 잊지 않았다.
이후 각 항목별로 멤버들의 답변을 유추하여 프로필을 채우는 아바타 프로필에서는 변조된 목소리로 음성이 흘러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단번에 누구인지 맞히는 등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들은 '멤버 잘알 모먼트'를 드러내며 공감의 박수를 이끌어냈는가 하면, 서로를 향한 덕담으로 코너를 마무리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 싸이커스는 "2024년을 열심히 달릴 수 있었던 이유는 서로 화합하고 사이좋은 분위기 덕분이었다. 2025년에도 싸이커스는 보여드릴 모습이 많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이며 힘찬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싸이커스는 이달 2025 싸이커스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퍼스트 인카운터' 인 아시아('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IN ASIA)'의 막을 올린다. 이들은 17일 태국을 시작으로, 19일 말레이시아, 25일 마카오, 2월 1일 인도네시아까지 4개국에서 총 4회의 공연을 갖는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