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신인 그룹으로 선정됐다.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최근 미국 그래미 닷컴이 발표한 ‘올해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여덟 팀(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이름을 올렸다.
그래미닷컴은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부터 ‘2024 MAMA AWARDS(마마 어워즈)’로 이어지는 izna의 성장 과정을 조명하며, “정교한 퍼포먼스와 감미로운 보컬로 신인 답지 않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라고 멤버들의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데뷔 앨범 ‘N/a’에 대해 “이번 앨범은 izna의 멈추지 않는 꿈의 실현,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이자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고 강조했다. 그중 그래미닷컴은 izna의 ‘2024 MAMA AWARDS’ 데뷔 무대야 말로 일곱 멤버 모두의 퍼포먼스 역량을 완벽히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시라고 호평했다.
수록곡 ‘TIMEBOMB(타임밤)’ 가사 ‘I'm ready to blow your mind / 기다렸던 Time is now(아임 레디 투 블로우 유어 마인드 / 기다렸던 타임 이즈 나우)’를 인용하며 “앞으로 그들이 펼쳐낼 놀라운 여정을 예고한다”고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래미닷컴의 집중 조명을 받은 izna는 최근 ‘2024 SBS 가요대전’,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등 지상파 연말 무대 및 시상식에 잇달아 출연하며 글로벌 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걸그룹으로, 지난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N/a’를 발매하며 가요계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특히 이들의 데뷔 앨범 ‘N/a’는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 라쿠텐뮤직 랭킹 1위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명실상부 대세 신인임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IZNA(이즈나)’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 6천 만 회를 육박한다.
탄탄한 실력과 전원 센터 비주얼로 데뷔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한계 없는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izna. 순수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izna는 계속해서 대체 불가한 아이코닉 걸그룹의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