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트래블기어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32만여 명의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약 508만 건의 설문 조사가 진행되었으며, 소비자 기대와 브랜드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 브랜드를 결정했다.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 트래블기어는 여행 부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대상을 차지했다. 차별화된 여행 정보까지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더 편리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짐은 줄이고, 가치는 높이며, 편안한 여행을 제공한다'는 슬로건 아래 여행 준비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대표 제품인 압축파우치는 여행, 캠핑, 계절별 옷장 정리 및 이불 정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트래블기어는 “향후 공식몰 온라인과 TV 홈쇼핑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며 “출시를 앞둔2세대 이불정리 압축파우치는 겨울철 이불 및 침구류의 효율적인 보관을 돕고, 공간 절약과 깔끔한 정리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