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11일 헤이지니는 개인 SNS에 "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해요"라며 "24.11.11 결혼기념일에 둘찌 존재를 알게 되었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막연히 둘찌를 갖고 싶다는 생각은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째유가 너무 편해지고.. (너무 편해져서 둘찌 생각이 없어지고 있었어요) 기왕이면 2살 터울로 늦은 생일보다는 빠른 생일 아가를 낳고 싶어 빨리 아가가 찾아와주길 바랬었는데요! 요렇게 저희에게 깜짝! 찾아와 주었답니다"라고 덧붙였다.
헤이지니는 "째유도 7월 생인데 둘찌도 예정일이 7월로 비슷하더라구요! 심지어 저희 집은 토끼 두 마리와 뱀 두 마리가 되었어요"라며 유튜브 영상을 통해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한편, 헤이지니는 구독자 400만명 이상을 보유한 키즈 크리에이터다. 소속사 키즈웍스의 대표이사 박충혁과 지난 2018년 결혼했다.
▲ 이하 헤이지니의 글 전문
쨔란 여러분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해요
24.11.11 결혼기념일에 둘찌 존재를 알게되었답니다
막연히 둘찌를 갖고싶다는 생각은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째유가 너무 편해지고.. (너무 편해져서 둘찌 생각이 없어지고 있었어욬ㅋ) 기왕이면 2살 터울로 늦은 생일 보다는 빠른 생일 아가를 낳고싶어 빨리 아가가 찾아와줄 바랬었는데요! 요렇게 저희에게 깜짝! 찾아와 주었답니다
째유도 7월 생인데 둘찌도 예정일이 7월로 비슷하더라구요! 심지어 저희 집은 토끼 두 마리와 뱀 두 마리가 되었어요!(째유랑 충충이 토끼띠 저와 둘찌는 뱀띠)
궁금하신분들은 유트브 혜진쓰 영상으로 함께해요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