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벌써 3번째 트로피다. 아이브가 또다시 1위에 올랐다.
25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아이브는 '레블 하트'(REBEL HEART)로 1위 트로피를 챙겼다. 사전 투표, 생방송 투표에서 만점을 받는 등 합계 8,341점을 찍었다.
이로써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 이어 3번째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1위 후보로는 로제 '톡식 틸 디 엔드'(toxic till the end), 보이넥스트도어 '오늘만 아이 러브 유'(오늘만 I LOVE YOU)가 경쟁을 펼쳤다.
아이브 이서는 "추운 겨울에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항상 열심히 응원해 주는 다이브(아이브 공식 팬덤명) 고마워요"라고 했다.
리즈 역시 "언제나 저희 곁에 계셔주시는 다이브에게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GOT7, 민니((여자)아이들), IVE, 브브걸(BBGIRLS), 원어스(ONEUS), CIX, &TEAM, NCT WISH, 캐치더영, KickFlip, 박지현, n.SSign(엔싸인), 미스김 등이 출연했다.
한편, 아이브는 내달 3일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한다.
김도형 기자 circl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