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모델 아이린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아이린은 지난 29일 자신의 SNS 계정에 "쿠뛰르의 꿈, 샤넬 리얼리티"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과 고윤정은 샤넬의 트위드 셋업을 각각 블랙과 체크 패턴 스타일로 소화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약 15cm의 키 차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글로벌 팬들은 "너무 신선하고 깨끗한 조합이다" "미모 재질 차이가 엄청 나다" "아름다운 소녀들과 함께" 등의 반응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아이린은 30일 자신의 SNS 계정에 "오늘 제 삶이 완전히 바뀐 순간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쓴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 소중한 이야기는 오랫동안 가족과 가까운 이들 곁에서 조용히 간직해왔다. 늘 제 삶과 여정을 여러분과 나누는 걸 좋아했지만 이번만큼은 제 마음 가까이에 두고 싶었던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히 반지나 프로포즈에 관한 것이 아니다. 작은 순간들이 쌓여 특별한 무언가의 토대가 된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하루하루 새삼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편안하고 행복한 방식으로 조금씩 더 이야기를 나누겠다"며 "항상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 그리고 이번 특별한 순간을 함께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밝혔다.
김하영 기자 hakim010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