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2NE1의 박봄이 한층 더 물오른 미모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일 박봄은 자신의 SNS에 "#2ne1 #2ne1bom #박봄 #bompark"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봄은 블랙 드레스에 화려한 골드 후드 스타일을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슬림해진 얼굴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봄은 오랜 시간 다이어트에 힘써온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에도 체중 감량 후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그는 이번에도 더욱 세련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인형 비주얼 완성", "예전보다 더 아름다워졌다", "우아한 분위기가 넘쳐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변화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은 2NE1은 8년 만에 재결합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해 10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24 2NE1 콘서트 WELCOME BACK in SEOUL'은 팬들뿐만 아니라 연예계 동료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2NE1은 오는 4월 12~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앙코르 공연을 열어 국내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