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에이피알은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선보인 ‘코튼 허그 리미티드 짱구 에디션’이 판매 채널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25일 선보인 짱구 에디션은 출시 2달 만에 포맨트 콜라보 에디션 사상 최단기 완판을 기록했다.
이 에디션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를 모델로 한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포근한 ‘코튼 허그’ 이불을 덮고 잠든 짱구의 모습을 통해 계절의 향기를 표현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후 7일 만에 자사몰에서 완판을 기록했으며 다른 채널에서도 추가 발주를 통해 약 2달 만에 전체 물량이 소진됐다.
제품의 기초가 된 코튼 허그는 은방울꽃 향의 탑노트와 장미, 자스민, 오렌지 꽃 미들노트가 깨끗하고 포근한 향을 연출하고 베이스로 패출리, 시더우드, 머스크, 앰버 향이 어우러졌다.
또한 패키지에 투명 키링 파우치와 미니어처 퍼퓸을 추가로 제공한 점도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포맨트의 시즌 한정판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콜라보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며 “자사몰에 협업 제품을 게시하는 ‘콜라보레이션’ 메뉴도 별도로 개설해 향후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