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문가영이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단독 커뮤니티를 개설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
지난 4일,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에 문가영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 됐다. 소속사 피크제이는 "평소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해 온 문가영 배우가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공식 커뮤니티 신설에 매우 적극 참여했다. 이를 통해 팬들과 더욱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가영은 위버스 내 단독 공개된 웰컴 영상을 통해 "커뮤니티를 준비하면서 오픈 날을 저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팬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 너무나도 기쁩니다. 더 가까이, 자주 만나요"라며 설렘을 전했다.
지난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하는 생일 카페 이벤트를 직접 준비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온 문가영은 이번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일상과 활동 소식을 공유하며 보다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문가영은 올해 두 편의 tvN 드라마와 한 편의 영화가 개봉할 예정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