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6일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앙코르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인피니트는 지난해 12월 서울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후 타이베이, 마카오, 자카르타에 이어 오는 7일 싱가포르,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월 1일 홍콩에서도 투어를 앞두고 있다.
특히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서울 공연은 3일간의 공연 전회차 전석이 매진돼 인피니트의 대체불가한 인기와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재차 실감케 했다. 추가 공연을 향한 팬들의 요청이 쇄도한 만큼,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앙코르 콘서트 또한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을 확정한 인피니트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 구성과 매력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지난 서울 공연을 통해 3월 완전체 컴백을 깜짝 스포일러 한 바 있어,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커진다.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 앙코르 공연은 오는 4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3월 12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