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마이데일리 = 이정원 기자] OK저축은행이 오는 13일 안산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4-2025 V-리그 남자부 5라운드 현대캐피탈과 홈경기에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13일 상록수체육관을 찾는 유료 관중 선착순 300명에게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초콜릿을 선물한다. 선수들의 사진이 들어간 ‘읏콜릿’으로, 이민규·신호진·부용찬 버전의 초콜릿이 팬들을 찾아간다.
올 시즌 매 홈경기 새로운 선수로 증정되는 읏 띠부띠부씰(박창성)이 유료 관중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되며 올 시즌 상록수체육관의 새로운 볼거리인 포토카드 부스와 릴스존도 운영된다. 포토카드는 밸런타인데이 컨셉의 스페셜 단체 포토카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시즌부터 OK저축은행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 잡은 ‘파이브 읏맨즈 투어’ 역시 이번 홈경기에서도 진행된다. ‘파이브 읏맨즈 투어’는 팬들이 궁금할 만한 장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선수단 버스와 라커룸에 앉아 직접 겪어볼 수 있고 경기장에 도착한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도 할 수 있다.
또한 실제 경기 중에 코칭스태프들이 앉는 벤치와 선수들이 뛰는 코트도 밟아볼 수 있다. 경기 종료 후에는 단체사진 촬영도 이어지며 OK 읏맨 배구단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매 홈경기 진행 중인 출석체크 이벤트의 경우, 5라운드 마지막 홈경기인 만큼 5라운드 홈 세 경기에 모두 직관한 팬에게는 크리스티얀 발자크(등록명 크리스)와 박성진 퍼즐 큐브를 선물하며 홈경기 좌석 초대권도 함께 증정한다. 해당 팬들은 추첨을 통해 선수단 실착 유니폼 추첨 기회도 1회 제공된다. 지난 경기부터 새롭게 설치되어 운영 중인 대형 전광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시즌 막바지까지 경기장을 찾아 힘을 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하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컨셉의 선물도 받으시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정원 기자 2garde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