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와 로제가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지수는 지난 16일 SNS에 "ㅆㅏ랑해"라는 글과 함게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로제와 함께 SBS '인기가요' 무대 이후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밝은 미소를 띠며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지수는 단정한 블랙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로제는 내추럴한 금발 웨이브와 브라운 코트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브이(V) 포즈를 하며 친근한 케미를 자랑해 서로를 향한 애정이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로제는 "내가 더ㅠㅠ"라는 댓글로 지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팬들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을 보니 너무 행복해" "블랙핑크가 다시 뭉치고 있어" "채수 조합은 언제나 환영이야" 등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지수는 지난 14일 새 미니앨뱀 '아모르타주'(AMORTAGE)를 발매했다. 해당 앨범은 타이틀곡 '어스퀘이크'(earthquake) 영어 곡인 '유어 러브(Your Love)'와 '허그스 앤 키세스(Hugs & Kisses)'까지 총 네 곡이 수록된다.
김하영 기자 hakim010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