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림 푸디버디, 영양 듬뿍 ‘컬러 핫도그’ 2종 출시. /하림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영양이 풍부한 간식 ‘컬러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핫도그는 ‘설렘가득 핑크 딸기 핫도그’와 ‘알알톡톡 노랑 옥수수 핫도그’ 등이다.
두 제품은 모두 100%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를 사용하고 훈연 없이 물에 삶아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네덜란드식 프리칸델 방식을 채택해 소시지의 자연스러운 쫄깃함을 살리고, 국산1급A 우유로 반죽한 빵은 부드러운 카스텔라 식감으로 완성했다.
‘설렘가득 핑크 딸기 핫도그’는 국내산 딸기를 반죽에 넣어 딸기향이 풍부하게 퍼지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색을 띤다.
‘알알톡톡 노랑 옥수수 핫도그’는 고소한 군옥수수 가루를 사용하고 소시지 안에 국내산 당근과 옥수수 알갱이를 넣어 색상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식감까지 더했다.
신상품은 아이들이 한 번에 먹기 좋은 50g 미니 사이즈로 총 6개입으로 선보인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 방식으로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푸디버디 핫도그는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를 사용해 영양을 고려한 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새로 출시한 컬러 핫도그는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아이들의 든든한 간식으로도 좋아 부모님들의 아이들 먹거리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