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23~25일 월클데이 동안 마이멜로디 패키지 예약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호텔 월드는 봄을 맞아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함께 벚꽃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25일 ‘월클데이’ 기간 동안 ‘벚꽃 미식 여행’을 테마로 한 마이멜로디 패키지를 선보인다. 월클데이는 매 짝수달 23일 3일간 선보이는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이벤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마카롱·초콜릿·쿠키로 구성된 인룸 다이닝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와 스페셜 키링이 포함됐다. 투숙 기간은 3월 1일~4월 30일까지다.
롯데호텔 월드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에선 오는 3월 1일~4월 30일 마이멜로디와 함께하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월드(Must Be Strawberry World)’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롤케이크, 브라우니 등 20여 가지 디저트를 선보이며 LA갈비, 전복구이 등 다양한 핫디쉬도 준비된다. 봄철 벚꽃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마이멜로디 키링도 증정한다.
딸기 뷔페는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운영하며, 상시 판매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딸기 마카롱, 산딸기 초코 무스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와 차 또는 커피 2잔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핑크빛 봄을 맞이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석촌호수의 봄을 감상하며 사랑스러운 ‘마이멜로디’와 행복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