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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23주년 기념사
[마이데일리 = 이보라 기자]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가 창립 23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24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김만기 대표가 지난 21일 사내 그룹웨어를 통해 ‘새로운 시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선언했다. 3가지 핵심 가치는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 가속화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 ▲구성원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는 기업이다.
김만기 대표는 “가장 먼저 고객들의 필요를 더 깊이 이해하고, 보다 더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확대된 라이프 사이클을 반영한 혁신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해 고객이 프리드라이프와 함께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임을 확신할 수 있도록 만들자”고 당부했다.
이어서 “우리는 고객 권익 보호에 최대한 앞장서고 ESG경영을 강화해 상조산업의 투명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장례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며 “국가의 재난상황 및 국가적 애도의 자리에서 국가대표 의전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활동을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기업의 성장과 혁신은 결국 사람에서 시작된다”며 “프리드라이프의 가장 큰 자산인 구성원들이 자신의 일을 통해 보람과 성취를 느끼고 나아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김만기 대표는 “다가오는 변화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한 기회”라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상조업계의 성숙과 발전을 선도하며 고객과 사회의 삶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조 업계를 리딩하며 지난 2023년 업계 최초로 자산총액과 선수금 모두 2조 원을 돌파한 대한민국 1위 기업이다.
전국 170여 개 사업점, 6000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비롯해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고객과 가까이 만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는 사전 무료 상담부터 사후 유족케어, 유품정리까지 고객 중심의 ‘장례 토털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보라 기자 bora@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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