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전 시즌 통합 조회수 최강자는 누구일까.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9회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9회 연속 전 채널 목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전국에 거센 트롯 광풍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의 포맷 판매로 제작된 ‘미스터트롯 재팬’이 2월 19일 공개 직후 일본 현지 방영 플랫폼 Lemino에서 전 카테고리 1위에 등극했다. ‘미스터트롯’의 압도적인 영향력이 바다 건너 일본 열도까지 뒤흔들기 시작한 것이다.
이런 가운데 TV CHOSUN은 25일 화요일 밤 10시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을 전격 편성, 대한민국 원조 트롯 오디션의 힘을 입증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송가인, 임영웅, 영탁, 안성훈, 장민호, 양지은, 홍지윤, 안성훈, 박지현, 정서주 등 역대 시즌들을 통해 탄생한 걸출한 트롯 스타들의 레전드 무대는 물론 이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랭킹도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과 기대를 더한다.
먼저 주목해야 할 랭킹은 ‘조회수’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은 매 시즌 수많은 고품격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단일 클립 기준 1,000만 뷰는 가뿐히 넘긴 레전드 무대들은 지금까지도 수없이 회자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에서는 1,000만 뷰 돌파 무대 영상들을 조회수 순으로 공개한다. 송가인, 임영웅, 양지은, 안성훈, 정서주. 역대 眞들 중 전 시즌 통합 조회수 최강자가 있을까. 결과가 상상을 초월한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이와 함께 시즌별 ‘시청률 최고의 1분’ 랭킹도 공개된다. 대한민국 오디션 프로그램 역사상 아직도 깨지지 않는 수많은 기록을 자랑하는 ‘미스터트롯’ 시즌1의 경우 ‘최고의 1분’ 주인공은 眞 임영웅이 차지했다. 임영웅의 수많은 무대 중 무려 38.5%라는 전무후무 기록이 탄생한 것은 언제일까. “임영웅이 임영웅했다”라는 뜨거운 감탄의 순간이 언제일지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은 시청자들에게 1,000만 뷰는 기본인 전 시즌 통합 최강 조회수의 레전드 무대들, 대한민국을 눈물바다로 만든 감동과 환희의 순간들을 한 번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를 통해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미스터트롯3’에 대한 기대감도 고취시킬 것으로 보인다. 오직 대한민국 원조 트롯 명가 TV CHOSUN이라 가능한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은 25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