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주)에스엠케이티앤아이의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인기 캐릭터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한 아동화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슈마커는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이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하고 LED 메리제인 아동화 2종을 선보인다.
오는 2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컬래버 제품은 ▲양 발 글리터 리본과 로열핑이 포인트인 ‘캐치! 티니핑 LED 리본 메리 제인’ ▲스트랩에 매치된 로열핑이 포인트인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LED 글리터 메리제인’이다. 또 LED 구두로 걸을 때마다 라이팅 솔이 다채롭게 발을 빛나게 한다.
슈마커 관계자는 “국내 최고 인기 IP ‘캐치! 티니핑’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에게 다가가게 되었다. 이번 제품은 ‘캐치! 티니핑‘ 캐릭터별 특징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상, 아이들의 활동성에도 적합한 편안한 착화감까지 고려하여 제작했다”라면서 “이미 지난 21일 슈마커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가 전체 품절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마커는 지난해 11월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며 MMORPG게임 ‘로스트아크’의 인기 캐릭터 찌그렁오리와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