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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면세점이 방한 관광객 증가에 맞춰 중국과 일본, 동남아 지역 주요 여행사의 관광통역안내사 200여명을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25~26일 양일간 관광통역 안내사들에게 주요 영업점과 입점 브랜드, 운영 정책 및 혜택 등을 소개하고, 스와로브스키 등 주얼리 브랜드와 후·코스알엑스 등 뷰티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초청은 외국인 단체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약 1년 만에 재개된 행사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행사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중국 노동절·국경절 및 여름·겨울 방학 등 주요 관광 성수기에 맞춰 분기별 초청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방한 관광객 증가에 따라 롯데면세점은 중국뿐 아니라 일본과 동남아 여행사와도 긴밀히 협력해 단체 관광객 유치를 강화하고 국적별 고객 니즈에 맞춘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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